맨위로
  • * 이*재님 : 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하며 한국의 묘목의 선두 주자 깨비농장을 응원합니다. *
    * 한*수님 : 내년도 우리나라 블루베리농가들 모두 화이팅하시길 *
  • * 김*구님 : 올 한해 깨비농장 도움으로 블루베리 시작했습니다. *
  • * 최*한님 : 깨비농장 덕분에 취미로하고 있는 블루베리 농사가 큰 어려움없이 잘 되고있습니다. *
    * 오*연님 : 올해 동안 애써주신 덕에 꽃눈이 잘 달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안*수님 : 좋은품질의 블루베리 수확을위해 노력하심에 감사합니다. *
    * 정*채님 : 유튜브 잘보고 있습니다. *
  • * 김*수님 : 깨비 묘목 종류별 키우고 있는데 너무 건강히 잘 자라네요. 역시 좋은 품종입니다!! *
    * 김*렬님 : 무궁한 발전기원 합니다. 내년에도 화이팅! *
  • * 이*은님 : 저희 아이가 블루베리 묘목사서 몇개월동안 열심히 키우고 있어요!! 블루베리를 사랑하는 분들 모두 화이팅!! *
    * 김*유님 : 올해 냉해피해가 많았습니다. 내년에는 베리풍년을 기원합니다. *
  • * 김*덕님 : 대한민국의 블루베리 선두기업 날로 번창하시길 기원 합니다. *
    * 강*모님 : 금년 묘목 30주재식 잘크고있습니다. *
  • * 조*숙님 : 올겨울도 잘 넘기고 새해 더바랄것없이 행복하세요~ *
    * 문*필님 : 금나와라 뚝딱! 블루베리 나와라 뚝딱!! 깨비나와라 뚝딱!!! *
  • * 최*희님 : 안녕하세요 작년에 청양에 수지블루 묘목심어 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다. *
    * 우*석님 : 늘 바쁘신 중에도 친절한 주문 상담 감사합니다. 깨비농장의 무궁한 발전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
  • * 남*자님 : 항상 필요한 정보와교육을 해주셔서 많은 도움 받고있습니다 2023년에도 건승하세요. *
    * 김*성님 : 2023년에도 농민과 함께 더 발전하는 깨비농장이 되세요. *
  • * 조*희님 : 다가오는 새해에는 블루베리 제대로 해볼려고 합니다. 깨비농장의 발전을 기원하면서. *
    * 박*빈님 : 내년에도 블루베리 농가를 선도하고 힘이 되어 주길 기원합니다. 깨비 화이팅!! *
  • * 최*자님 : 2023년 다가오는 계묘년.깨비농장 대박나시기 바랍니다. *
    * 조*만님 : 깨비농장의 관심속에 블루베리 잘 자라고 있습니다 계속 번창하셔서 저희의 울타리가 되어 주십시요 *
  • * 이*주님 : 대한민국 블루베리 대표기업 깨비 농장 대한민국을 넘어서 전세계 넘버원을 향해 가십시오. *
    * 박*용님 : 깨비농장 월별 중점관리 잘 보고있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
  • * 변*수님 : 일등 블루베리 메가블루의 기적을 이루자~! *
    * 심*란님 : 재작년 11월부터 작년 5월까지 묘목배송받아 열심히 키우고있습니다~초보라 깨비달력이 너무 유용했어요~ *
  • * 김*주님 : 항상 깨비농장을 사랑하는 1인으로써 항상 대박 나세요! 항상 건강과 좋은 일들만이 있으시길 바래요^^ ❤️ *
    * 이*우님 : 블루베리 농가를 위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계속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
  • * 최*형님 : 깨비농장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내년에도 좋은자재 부탁드립니다. *
    * 김*식님 : 깨비농장이 블루베리의 선구자로서 앞으로 대한민국의 블루베리를 주도해갈것입니다 *
  • * 이*태님 : 깨비농장 도움을 받아 좋은품종 1000주이상 식재했는데 관리요령등등 문자로 보내주셔서 마음이든든하네요~ *
    * 최*경님 : 시기에 맞게 알림 메시지 보내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
  • * 양*진님 : 깨비농장과 함께한 언~ 10년 앞으로도 쭈~ 함께해요. 응원 합니다. *
    * 김*구님 : 깨비! 2023년도 그대가 정말 깨비라면 자나깨나 베리만을 위한 멋쟁이가 되길요. *
  • * 김*샘님 : 깨비농장에서 구입한 메가블루가 엄청컸어요 깨비농장 화이팅!!! *
    * 설*준님 : 올해 받은 재배달력과 시비표가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
  • * 이*권님 : 항상 도움 받고있습니다. 구입하에 재배 중인 묘목 잘 자라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더욱 번창하세요 *
    * 이*천님 : 깨비농장 덕분에 맛있는 품종의 블루베리를 알게 되었습니다. *
  • * 윤*식님 : 질좋은 피트모스 잘 사용중입니다. *
    * 장*님 : 선진화된 블루베리 농법으로 혁신을 선도하는 깨비농장 화이팅 입니다. *
  • * 김*우님 : 올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항상 모든 일이 잘 되시길 바라며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파이팅! *
    * 황*구님 : 신 품좀 메가 불루 대박나시고 도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사업 번창하세요. *
  • * 김*효님 : 지난해 피트모스 구매하러 2회 천안에 방문했었는데 젊은직원들이 친절하게 대해줘 무척 고마웠습니다. *
    * 조*님 : 언제나 깨비농장과 함께 홧팅입니다 *
  • * 이*우님 : 2023년~!깨비농장의 건강한 성장을 기원합니다. *
    * 최*섭님 : 좋은 묘목 좋은 서비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변함 없는 모습으로 더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
  • * 유*호님 : 깨비농장 덕분에 농장 초기 잘 성장하고 있습니다. *
    * 안*주님 : 깨비농장 덕분에 편하게 잘기르고 있습니다~가정에서 화분으로 20주 기르고 있는 주부입니다. *
  • * 김*홍님 : 2023년 노지 3천평 진행 예정입니다. 사업번창하시고 저도 그힘에 같이 번창하겠습니당 *
    * 서*원님 : 블루베리 사업 번창 화이팅!! *
  • * 길*석님 : 매년 유용한 정보 감사 드립니다~ *
    * 장*문님 : 깨비농장의 번창을 기원하며 항상 친절한 안내 감사합니다 *
  • * 윤*상님 : 한국 블루베리 발전에 크게 기여하시는 귀사에 감사드립니다. *
    * 권*현님 : 2023년도 대박나세요~~ *
  • * 장*수님 : 우리의 희망, 동반자, 깨비농장 감사합니다. *
    * 박*철님 : 안녕하십니까. 수시로보내주신 정보로 많은 도움 받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사업번창하시길~~! *
  • * 유*덕님 : 올한해 깨비농장 덕에 좋은 묘목을 얻을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
    * 김*숙님 : 엄마의 소일거리~ 간식거리~블루베리 나무를 선물로 사드렸네요. 지금 아주 작은 텃밭에서 키우고 있답니다. *
  • * 이*님 : 깨비농장의 무궁한 발전과 내년은 올해보 더 힘차게 도약하고 많은 고객들과 함께 하길바랍니다. *
    * 조*재님 : 드래퍼 잘 자라고 있습니다. 농가상생 프로젝트 진행, 역시 깨비농장. 화이팅 입니다~ *
  • * 최*수님 : 블루베리 농가의 구세주 파이팅 *
    * 박*용님 : 농가와 상생하는 깨비농장 감사드립니다. *
  • * 김*복님 : 깨비농장 덕분에 집 옥상에서 탱글탱글한 블루베리 수확하며 아이들과 소확행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
    * 박*배님 : 깨비농장 만만세 ! *
  • * 문*권님 : 튼실한 수지묘목 잘 받아서 심었습니다. 2023재배달력 보내주시면 잘쓰겠습니다 번창하세요. *
    * 신*렬님 : 올해 많은 지도 감사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 * 오*성님 : 전국에있는 원산지 깨비농장 블루베리 올 겨울 한파 잘 견디고 내년에는 건강하게 자라기 기원합니다. *
    * 김*남님 : 깨비농장의 무궁한발전을 빕니다. 작년도 달력 많이 참고되었습니다. *
  • * 정*경님 : 블루베리 키우기의 보편화와 블루베리 시장의 발전에 기여중인 깨비농장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
    * 박*석님 : 깨비농장과 함께 성장하는 블루베리 영원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 * 이*주님 : 매달 좋은 정보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년도 번창하세요. *
    * 김*순님 : 안녕하십니까? 항상 블루베리 재배에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 조*순님 : 항상 블루베리 농가를 위해 힘써주시고 소중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깨비농장 화이팅! *
    * 정*오님 : 블루베리의 지존! 2023년 깨비농장 발전을 응원합니다. *
  • * 길*숙님 : 정보교환을 통해 과학적인 영농을 할 수 있도록 선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이*경님 : 매달 보내주시는 문자메세지가 도움이 많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내년에는 더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
  • * 김*규님 : 국내외에서 어려움 때문에 모두가 힘들지만 우리모두 화이팅 합니다. *
    * 구*영님 : 농가의 성공적인 블루베리 재배를위해 애써주시는 깨비농장 고맙습니다! 깨비 농장 파이팅!! *
  • * 최*경님 : 다시 또 깨비와 함께 행복하고 풍요로운 2023 *
    * 오*환님 : 블루베리 전문 깨비농장 덕분에 고수익의 꿈을 키웁니다. 깨비농장 고맙습니다! 깨비 농장 파이팅!! *
  • * 오*근님 : 월별 재배 팁 매우 유용해요. 깨비농장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 장*훈님 : 전국제일의 블루베리 깨비농장홧팅 *
  • * 오*석님 : 깨비농장을 알고 블루베리를 제대로 재배하기 시작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최*자님 : 코로나로인해 많이힘들었습니다. 앞으로 희망이있고 깨비농장과 더불어 모두가 번창하시길 응원합니다. *
  • * 이*희님 : 블루베리 깨비농장 항상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 *
    * 김*수님 : 깨비농장 블루베리가 나주 금성산 자락에 풍성하게 어우러지는 그날까지.. 가자!아자!힘내자! *
  • * 김*하님 : 그간기술 정보 안내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지도바랍니다. *
    * 엄*식님 : 달력대로 따라했더니 잘크네요 감사합니다. *
  • * 김*홍님 : 블루베리 선두주자 깨비농장 화이팅! *
    * 진*진님 : 깨비농장에서 보내주는 유익한 정보 덕분에 블루베리 잘 키우고 있습니다.아자! 아자! 깨비농장 최고👍 *
  • * 두*아님 : 초보 재배자에게 늘 도움을 주시는 깨비농장!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
    * 송*목님 : 세계속의 깨비농장 으로 발전하길 바랍니다. *
  • * 김*진님 : 항상 많은 도움받고있습니다 내년에도 화이팅♡♡♡ *
    * 이*호님 : 블루베리 식구들에게 항상 도움을 주시는 깨비농장 도깨비처럼 영원히 번성하세요^^ *
  • * 이*환님 : 깨비농장 사업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깨비농장 화이팅 *
    * 안*미님 : 안녕하세요, 2023년에도 깨비농장에서 주는 고급물품, 비료들로 블루베리 잘 키우겠습니다. *
  • * 오*주님 : 4년전에 산 블루베리 해년마다 잘 수확해서 맛나게 먹고있어요~ 매년 번창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 오*수님 : 올 7월에 심은 깨비농장 묘목 잘 자라고 있어요. *
  • * 김*준님 : 블루베리 재배농가에 항상 힘이 되어주었으면 합니다. *
    * 곽*근님 : 깨비농장과 함께한 일년이 행복했습니다. *
  • * 우*애님 : 깨비농장 유튜브로 도움 많이받고 있습니다 깨비농장 화이팅~!!! *
    * 송*호님 : 깨비 대표님 잘생기셨어요. *
  • * 박*애님 : 깨비농장 2023년에도 행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블루베리 농사 함께 으쌰으쌰합시다 응원합니다. *
    * 고*훈님 : 안녕하세요. 올해도 기다리던 달력 소식이 전해오내요.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
  • * 윤*병님 : 깨비와함께 2023년도 블루베리를 응원합니다. *
    * 최*진님 : 그동안 많은 정보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계속 번창하세요. *
  • * 박*도님 : 언제나 농민을 생각하는 깨비 농장 감사합니다. 직원 모두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
    * 정*열님 : 깨비농장과 함께하는 블루베리 농업인 모두는 2023년에도 꿈꾸는데로 이뤄지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 * 최*동님 : 앞서가는 불루베리 재배기술에 감사드립니다. *
    * 박*훈님 : 깨비농장이 있어 배우면서 재배할 수 있었어요. 내년에도 부탁합니다… *
  • * 안*록님 : 재배 정보를 수시로 보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블루베리 농가에서 이런 좋은정보가 있어서 유익합니다. *
    * 김*영님 : 힘든농사일 이지만 조금 더 맛있고 건강한 블루베리 를 키워 전국민들께 사랑받는 그날까지~모두 힘내보아요 *
  • * 홍*식님 : 우리나라에 선두자인 역활에 앞장선 업체 늘 응원합니다. 블루베리 농장답다는걸 인정합니다. *
    * 이*복님 : 23년에도 깨비농장의 무궁한 발전과 대박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 * 한*천님 : 깨비농장 블루베리 정보에 올해도 큰도움이 되었습니다.내년에도 깨비농장과 함께 합니다. *
    * 우*덕님 : 깨비농장의 응원합니다. 지난한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 * 김*기님 : 깨비농장의 무궁한 발전과 조만익회장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
    * 김*덕님 : 불루베리 관리에 관한 자료 수시로 보내줌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감사하고, 계속 이어지기를 기대합니다. *
  • * 남*현님 :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블루베리 농가를 위한 귀사의 노력을 존중합니다. *
    * 박*훈님 : 수고 많으시죠? 블루베리 하면 깨비, 깨비농장 하면 블루베리죠 *
  • * 진*현님 : 깨비농장의 부흥과 발전은 온누리 블루베리농가의 원동력입니다.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 김*호님 : 블루베리 불모지인 대한민국에 이렇게 자리를 잡을수있도록 도와주셔 감사합니다. *
  • * 홍*표님 : 초보자인 저와 4-H회원 학생들의 재배 안내자가 되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 이*자님 : 깨비농장 덕에 처음 시작하는 저한테는 다양한 정보제공 블루베리 키우는데 큰도움이 되고있습니다. *
  • * 소*팜하우스님 : 항상 깨비농장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블루베리의 교과서 깨비농장의 번영을 기원합니다 화이팅~~^^!! *
    * 정*호님 : 깨비농장이 있어 블루베리 농가들이 힘을 냅니다! *
  • * 이*규님 : 좋은 품종과 정성이 가득한 그리고 농가와 함께 하려고 늘 노력하는 깨비농장 항상 응원합니다 ~~ *
    * 강*곤님 : 지난 한해 너무 감사드립니다! 2023년도 깨비농장의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
  • * 최*천님 : 깨비깨비농장 항상 우리 농가를 위해 좋은 품종 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이*윤님 : 2023년에도 힘내서 맛좋은 블루베리를 만들어봐요. *
  • * 엄*용님 : 깨비농장 드래퍼 묘목 잘 크고있어 감사합니다. *
    * 정*상님 : 좋은 꿀팁 등 정보제공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 * 최*호님 : 깨비농장으로 인해 블루베리 재배하는 농민들이 부자되고 우리농촌에 희망이 되어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
    * 김*주님 : 블루베리 재배의 지식을 알려주는 고마운 회사 파이팅 *
  • * 구*영님 : 홧팅~! 블루베리 영원히 사랑합니다 💕 *
    * 장*님 : 깨비농장 유투브 잘 보고있습니다. 특히 최상급 화이트 피트모스를 농가에 공급해주시는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
  • * 이*호님 : 때 맞춰 보내주시는 블루베리 재배 정보에 감사드리며! 새해에 도깨비농장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 김*훈님 : 올해도 깨비농장 덕에 블루베리 농사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변함없이 블루베리 농가위해 힘써주세요ㅎ *
  • * 정*구님 : 올 가을 처음으로 몇그루 심었습니다 깨비농장과함께 조금씩 늘려가려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
    * 김*정님 : 2023년 블루베리 잘 키워서 대박 나자 아자 ! 아자 ! 화이팅!!! *
  • * 신*자님 : 묘목을 구매해서 식재하였는데 블루베리가 넘 좋아요 ^^ 좋은 품종 감사합니다. *
    * 김*화님 : 깨비농장에서 블루베리 사서 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 묘목 공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김*규님 : 전국민 깨비농장화 될때까지 장수 사업을 기원합니다. *
    * 김*홍님 : 깨비농장 유트브 보면서 많은 도움도 받고 있습니다. 항상 번창하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
  • * 김*자님 : 요즘처럼 어려운시기에 블루베리 재배자들에게 필수인 재배팁 및 정보를 접할수 있어 감사합니다. *
    * 조*군님 : 내년엔 (저도 사장님도) 올해보다 10배 이상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
  • * 임*배님 : 안녕하십니까 유투브 방송열심히 보고있습니다. 올해도 재배달력 나온다니 반갑습니다. *
    * 이*우님 : 블루베리를 제대로 알게해준 깨비농장 *
  • * 전*진님 : 내년에도 블루베리로 웃음꽃피는 농장이 되시길 기원 합니다. *
    * 차*철님 : 올 한해 깨비농장 덕에 많은 정보를 알게되어 베리를 키우는데 큰 보탬이 되었습니다. *
  • * 윤*상님 : 깨비농장 응원합니다! 이런 좋은 이벤트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부자되세요~!! *
    * 윤*철님 : 다들 어려운 시기, 그 속에서도 상생의 길을 열고자 노력하고 계시는 깨비 농장 직원분들 홧팅! *
  • * 최*조님 : 늘 평안을 지켜주는 깨비의빛 영원하시라 *
    * 최*호님 : 늘 한결같이 주문시에는 상세한 설명에 감사합니다. *
    * 박*미님 : 깨비농장 화이팅 올 한해도 수고하고 고생하셨습니다 깨비의 달력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
  • * 김*숙님 : 초보 농민에게 도움을 많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업 번창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 남*명님 :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 고맙습니다. 금년에도 보내주셔서 참고가 많이 되었습니다. *
  • * 정*홍님 : 늘 불루베리 재배에 유익한 교육과 좋은 자제보급에 감사드립니다. *
    * 이*섭님 : 깨비농장의 재배달력대로 관리를하니 올해는 엄청많은 수확을 했어요 재배달력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
  • * 김*석님 : 블루베리를 키우기위해 처음 알아볼때 깨비농장 유튜브가 도움이 많이 됐어요~ *
    * 김*대님 : 항상 유익한 정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덕분에 내새끼 처럼 열심히 잘키우고 있습니다. *
  • * 강*성님 : 2년에 걸처 수지블루묘목을 구입해 식재하였네요. 좋은 품종을 공급하게되어 감사합니다. *
    * 변*선님 : 올해 처음 블루베리농사를 깨비농장으로 시작했습니다 많은 도움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 * 강*득님 : 매월 블루베리 재배 중점 관리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깨비농장과 늘 함께 하도록하겠습니다. *
    * 현*우님 : 올해 식재한 드레퍼가 건강하게 자라고있습니다. *
  • * 이*성님 : 깨비농장의 배푸는 경영에 감사드림니다 그리고 깨비농장의 큰 번영을 기원드립니다. *
    * 최*영님 : 우리 블루베리가 깨비농장 덕에 아주 잘 크고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께요. *
  • * 최*경님 : 항상 좋은 상품과 이렇게 달력까지 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잘 자라고 있어요.번창하세요^-^ *
    * 이*형님 : 상생프로잭트 응원합니다.다 함깨 잘살자~~~ *
현재 위치
  1. 이용약관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농업회사법인깨비농장주식회사(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깨비농장 사이버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 “몰”이란 농업회사법인깨비농장주식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깨비농장 사이버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⑤"몰"은 이용자가 "몰"에 최초 가입 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몰”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①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② “몰”이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 때 “몰”은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및 보유?이용 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1항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위탁의 경우 등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괄호 부분 삭제)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개인정보보호)
①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몰”은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④ “몰”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⑤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⑦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⑧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⑨ “몰”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제18조(“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분쟁해결)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몰”과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카카오톡 알림톡 시행에 관한 내용

“농업회사법인깨비농장(주) 회원가입, 주문안내, 배송안내  비광고성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려드리며,만약 알림톡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수신 차단하신 경우에는 

일반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안내되는 정보를 와이파이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알림톡 수신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발송되는 알림톡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반드시 알림톡을 차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상담톡 시행에 관한 내용

“농업회사법인깨비농장(주)은 상담업무를 카카오톡 상담톡으로 진행하며, 만약 카카오톡을 통해 안내되는 상담 내용을 Wi-Fi PC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 게시판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 칙(시행일) 이 약관은 2018년 09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고객센터

1800-0766

  1. Fax : 041-622-9913
  2. 영업시간
  3. 평일 - 10:00~17:00(동계근무)
  4.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5. 전화 상담 시간
  6. 평일 - 09:00~18:00
  7.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은행계좌 안내

  1. 농협 301-0238-3537-61
예금주:농업회사법인 깨비농장(주)